웹드라마 <연애세포>7화, 연상연하 커플 알고보니 신선...

 

 ▲ 배우 유리경(좌)과 배우 차종호(우)   ⓒ 네임밸류스타즈 제공

 

 

tvN드라마 <가족의 비밀> 데뷔부터 남다른 엉뚱매력녀 배우 유리경

해외 대상 및 9관왕의 개봉준비작 <봄>의 주역 배우 차종호

 

[뉴스인톡 = 이경관] 200만뷰 돌파 웹드라마 <연애세포(극본 차현진, 연출 김용완)>에 등장한 연상연하 커플이 눈길을 끈다. 바로 tvN <가족의 비밀>에서 재벌가의 악녀역을 맡고 있는 배우 유리경(차유리 역)과 11월 개봉되는 영화 <봄>에서 오서방 역을 맡고 있는 차종호다.  

 

감독과의 미팅에서 단번에 연상연하 커플로 캐스팅 된 배우 유리경은 현재 케이블채널 tvN드라마 <가족의 비밀>로 데뷔해 극중 재벌3세로 질투심 많고 연예계 스타를 꿈꾸는 엉뚱 매력녀 인물을 당차게 연기하고 있다. 재벌가의 또 다른 악녀의 컨셉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배우다.

 

해외작품 수출과 200만뷰 이상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세포>에서 차종호와 유리경은 연상연하 커플로 등장하여 극중 짧지만 강력한 웃음과 자체발광 매력을 보여주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시작부터 남다른 엉뚱매력녀 배우 유리경과 다양한 연기의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내는 배우 차종호는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배우들이다. 이들의 연기는 언제든지 <연애세포 7화> 클릭 후 확인 할 수 있다.

 

총 15회로 기획된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밤12시 방영되고 있으며, 신예 박선호, 김유정, 남지현, 백성현, 김우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왠만한 드라마 부럽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노안21세 연하남의 등장부터 남다른 배우 차종호 역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눈에 익어가는 배우다. 최근 해외영화제에서 대상 및 9관왕의 자태를 보여주는 작품 영화 <봄>에서 오서방 役(조연)으로 연기하는 그의 모습을 11월 20일 개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